황민현 잘생겼다! [화보]

입력 2022-09-22 04: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황민현 잘생겼다! [화보]

가수 겸 연기자 황민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 커버를 장식한 황민현은 다양한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는 비비드한 색감과 대비되는 눈부신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황민현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환혼’ 파트 1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한 번도 본 적 없고 상상조차 해볼 수 없는 내용이었다. 쉬지 않고 단숨에 읽게 되고, 읽고 나서는 마음이 확고해져 꼭 출연하고 싶었던 작품이었다”고 말했다. 황민현은 오는 12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환혼:빛과 그림자’에 대해서는 “짧게 공개된 예고편에 낙수가 등장한다. 시청자 분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면서 더욱 빠르게 전개돼 숨 가쁘게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귀띔했다.

황민현은 연기에 도전하게 된 질문에 “무대에서 3분이라는 시간 동안 곡에 맞춰 분위기를 연출하고 노래하며 춤추는 것이 연기다. 조금 더 나아가 내가 아닌 다른 인물이 되어 표현하면 어떨까 싶었다. 다른 인물이 되기 위해 오랜 시간 고민하고 노력하는 과정이 대단하고 멋있어 보였다. 다른 배우들보다 늦게 시작했고 경험도 적어 더욱 노력하고 공부도 많이 해야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황민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