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고민이 많나봐…솔로 컴백 트레일러 공개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시우민(XIUMIN)이 새 앨범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소속사인 INB100(아이앤비100)은 19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시우민의 미니 2집 ‘Interview X(인터뷰 X)’의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고민에 빠진 듯한 시우민의 모습을 짧은 시선으로 표현했다. 마지막에는 시우민이 자신을 표현하는 ‘X’를 그리며 마무리됐다. 빈티지 캠코더를 활용해 다소 거칠어 보일 수 있는 질감과 톤으로 표현한 감각적인 영상은 시우민의 복잡한 머릿속을 전달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시우민의 솔로 앨범은 2022년 9월 첫 솔로 앨범 발표 이후 2년 6개월여만에 발매된다. 미니 2집 ‘Interview X’는 우리가 몰랐던, 그리고 누군가는 알고 싶던 시우민에 대해 알아가는 앨범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시우민의 새로운 매력들이 담길 예정이다.

시우민은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와 총 4개 버전의 티저 이미지, ‘Get to Know XIUMIN’, ‘Full Pack Shot’, ‘Interview X’ Taste Tester,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들로 컴백 전 팬들에게 기대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3월 10일 오후 6시 발매.

한편, 시우민은 내달 24일 넷플릭스에서 첫 공개되는 타임슬립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허식당’의 주인공 허균 역으로 출연,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자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