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황윤성 24일 현역 입대 [전문]

그룹 드리핀의 황윤성이 현역 입대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5일 “황윤성군이 대한민국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오는 3월 24일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더불어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으니,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들은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황윤성군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글을 마쳤다.

2000년생인 황윤성은 2020년 그룹 드리핀의 리더로 데뷔했다. 드리핀은 지난해 8월 다섯 번째 싱글 ‘위켄드(Weekend)’를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했다. 그해 11월에는 팬 콘서트를 성료했다.


드리핀 황윤성 입대 관련 울림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언제나 드리핀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드리핀 멤버 황윤성군의 군 입대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황윤성군이 대한민국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오는 3월 24일 현역으로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입니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으니,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부탁드립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황윤성군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