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울→골든, 11일 컴백…美친 보이스 스포 영상 공개

입력 2019-12-06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소울→골든, 11일 컴백…美친 보이스 스포 영상 공개

지소울(G.Soul)에서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 골든(Golden)이 새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소속사 하이어뮤직(H1GHR MUSIC)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골든의 새 EP 앨범 ‘Hate everything(헤이트 에브리띵)’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40초 분량으로 구성된 영상에는 골든이 거리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골든은 고즈넉한 분위기의 밤거리에 홀로 우두커니 앉아 신곡으로 유추되는 노래를 가창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골든 특유의 소울풀한 보이스와 ‘Hate that I’m singing this song / I hate that I have to be strong / Hate that you’re gone / I hate all my flaws / Hate that you love someone else / Hate everything / Just hate everything Right now‘라는 가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짙은 감상을 안겼다. 과연 골든이 가창한 곡의 정체가 무엇일지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골든의 새 EP 앨범 ‘Hate everything’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골든은 영국 버스킹 다큐멘터리 2편을 오는 8일 오후 10시 하이어뮤직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하이어뮤직(H1GHR MUSIC)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