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최은주, 친구 특집서 ‘24년 만에 절친 만나다’

입력 2020-01-25 14: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25일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설 특집-친구 특집’에서는 배우 최은주와 MC 문희준과의 24년 전 특별한 인연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이날 KBS <연예대상>에서 ‘핫이슈 예능인’상을 수상한 양치승이 출연, 양치승의 제자이자 세계 대회를 제패한 머슬 퀸 24년 차 배우 최은주가 함께 출연했다. 이날 양치승과 최은주는 ‘비가수 특집’인줄 알고 출연했는데, 왕중왕전 못지않은 실력파 가수들의 출연에 당황했지만 우승트로피에 대한 열정과 의욕을 밝혔다.

한편 배우 최은주는 오늘 이 자리에 24년 만에 만나는 절친이 있다며 고백, 과거 H.O.T의 노래 <전사의 후예> 뮤직비디오에 여고생으로 출연했었다며 24년 만에 만난 문희준에게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에 문희준도 “기억이 난다. 그 때 그 소녀를 불후의 명곡에서 만나니 반갑다”며 그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훈훈한 우정 스토리로 출연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이날 양치승과 최은주는 정수라의 히트곡 <환희>를 선곡, 보디빌더들과 함께 화려한 무대를 꾸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고.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설 특집-친구 특집’은 오는 1월 25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영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