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이달의 소녀 비비·이브·올리비아혜, 블랙 카리스마…티저 공개

입력 2020-01-26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이달의 소녀 비비·이브·올리비아혜, 블랙 카리스마…티저 공개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2월 5일 컴백을 앞두고 멤버별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25일 이달의 소녀 공식 SNS를 통해 멤버 비비, 이브, 올리비아 혜의 두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속 비비는 높게 올려 묶은 포니테일 헤어와 리본을 포인트로 한 블랙 의상으로 고급스러움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또 데뷔 후 첫 단발에 도전한 이브는 시선을 압도하는 눈빛과 벨트로 포인트를 준 시크한 의상을 통해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올리비아 혜의 티저 이미지는 낮게 묶은 젖은 헤어와 붉은 입술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으로 강렬함을 더해 걸크러쉬함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1년 만에 컴백을 알린 이달의 소녀는 강렬함이 돋보였던 첫 번째 티저 이미지와는 상반되게 도도하면서도 걸크러쉬함이 눈에 띄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달의 소녀는 2월 5일 새 미니앨범 '해시'(#)로 가요계 컴백을 예고했으며, 지난 23일부터 미니앨범 ‘해시’(#)의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되면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