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총출동, 6월5일 방예담 ‘왜요’ 발매 V라이브 [공식]

입력 2020-05-30 12: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레저 총출동, 6월5일 방예담 ‘왜요’ 발매 V라이브 [공식]

YG 신인 트레저(TREASURE) 방예담이 멤버들과 함께 첫 솔로곡 '왜요 (WAYO)' 발매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낮 12시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PRE-DEBUT SPECIAL RELEASE COUNTDOWN LIVE' 포스터를 게재하며 이 같은 사실을 전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이번 라이브는 방예담의 솔로곡 '왜요 (WAYO)' 발매 당일 6월 5일(금) 오후 4시 30분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네이버 VLIVE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날 방송에는 12명의 트레저 멤버들이 총출동해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방예담의 첫 솔로곡 ‘왜요 (WAYO)’가 트레저 데뷔 프로젝트의 일환이자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이었던 만큼 멤버 완전체가 출연해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또 ‘왜요 (WAYO)’ 곡 소개를 비롯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를 트레저 메이커(팬덤)에게 최초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트레저 콘텐츠 '트레저 맵', '팩트체크' 등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며 에피소드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도 이뤄진다. 트레저 콘텐츠와 관련해 궁금했던 질문은 물론, 팬들의 소원을 직접 들어주는 코너를 마련했다. 질문과 소원 응모는 트레저 V앱 포스트를 통해 네이버폼에 접속, 오는 6월 1일(월) 낮 12시까지 접수할 수 있다.

트레저의 데뷔 전 선공개 디지털 싱글인 방예담의 첫 솔로곡 '왜요 (WAYO)'는 이별의 상황을 받아들일 수 없어 외치는 공허하고 외로운 물음을 방예담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위너 강승윤과 AKMU의 이찬혁이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YG 실력파 프로듀서 FUTURE BOUNCE는 작사·작곡·편곡을 모두 맡았고, Andrew Choi가 작곡진에 합류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빅뱅 태양과 블랙핑크 로제가 '왜요 (WAYO)' 커버송을 선보이는 등 발매 전부터 YG 선배들의 적극적인 지원사격이 이어지며 훈훈함과 기대감을 동시에 끌어올리고 있다.

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도영 방예담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으로 구성된 12인조 보이그룹 트레저는 빅뱅, 위너, 아이콘에 이은 YG의 차세대 그룹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주목받고 있다.

오는 7월 데뷔를 확정한 트레저는 올 연말까지 3~4차례에 걸쳐 신곡을 발표할 계획이다. 이에 앞선 6월 5일 오후 6시 방예담의 솔로곡 '왜요 (WAYO)'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예열에 나선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