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 오늘(1일) ‘?(question mark)’ 첫 방송 [공식]

입력 2020-06-01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스 라비, 오늘(1일) ‘?(question mark)’ 첫 방송 [공식]

네이버 NOW.가 가수 라비가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보이는 오디오쇼 ‘?(question mark)’를 선보인다.

‘?(question mark)’는 라비가 처음으로 단독 호스트를 맡아 진행하는 오디오쇼로, 매주 월, 수 저녁 7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세상의 모든 물음표를 없앤다는 콘셉트로, 음악, 예능, 패션부터 사회적 이슈까지 다양한 분야의 궁금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번 쇼는 특별히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진행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화려한 연예계 인맥을 자랑하는 라비가 지인을 스튜디오로 초청하거나 전화 연결해 청취자들의 궁금증을 대신 해결하는 코너 또한 마련된다. 동료 가수나 래퍼부터 ‘1박 2일’의 멤버들까지 다양한 연예인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일 첫 방송은 호스트 라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라비는 사전에 받은 질문들에 대해 솔직하게 대답하고 필요할 경우 청취자에게 직접 전화하는 등 실시간으로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또, 3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빅스(VIXX)의 ‘켄’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라비의 호스트 데뷔를 축하할 예정이다.

라비가 진행하는 ‘?(question mark)’는 매주 월, 수 저녁 7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비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