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우의 승부경륜 집중분석] 12경주 ③-⑦ 쌍복승 노릴만

입력 2014-04-11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광명 11경주

입상후보의 윤곽이 드러나는 경주. 자력승부에서 앞선 ①김재웅, ⑥김종현과 경주운영 우위의 ③박진우의 3파전이다. 전개상 ①, ⑥이 선행 힘대결을 펼칠 경우 ③은 추입을 통해 반사이익을 노릴 것으로 보인다. ③-⑥① 복승에 주력하고 ①-⑥ 복승을 소액으로 받친다.


● 광명 12경주

종합득점에서 앞선 ③신은섭과 ⑦김우현의 선두 경쟁이 예상된다. 전개상 자력승부에서 앞선 ⑦의 선행을 ③이 마크추입으로 역습을 노릴 전망이다. 자력승부가 가능한 ⑤장보규의 선행이 ⑦의 승부 타이밍을 뺏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③-⑦ 쌍복승에 주력하고 ③-⑤ 쌍승을 소액으로 받친다.


● 광명 13경주

객관적인 전력상 ④이홍주가 초주 선행에 관계없이 경주의 축이다. ①노태경이 선행으로 정면승부에 나설 경우 ④는 선행이나 젖히기로 정면승부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이들의 힘 대결을 활용해 경주 운영이 좋은 ②김영섭이 마크추입을 노린다. ④-②① 복승 주력에 ②-① 복승을 소액으로 받친다.


● 광명 14경주

객관적인 전력상 ②김주상의 선전이 기대되는 나머지 착순 찾기 편성이다. 자력승부에 자신감이 있는 ⑤최재봉의 선행을 ②가 앞 선을 유도한 후 최대한 짧은 승부로 마크추입을 노릴 전망이다. 마크력이 좋은 ⑥김종력이 입상에 도전한다. ②-⑤⑥ 쌍승 분산구매 추천.

경륜위너스 예상부장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