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하는 부부사랑 캠페인’

입력 2014-05-14 17: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센시아와 함께하는 5월애(愛) 부부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

40대 이상 부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캠페인은 이달 20일까지 센시아 브랜드사이트(www.censia.co.kr)를 통해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간단한 설문과정을 거쳐 응모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5쌍의 부부를 28일 ‘북한산 둘레길 트레킹’ 행사에 초대한다.

‘북한산 둘레길 트레킹’ 행사에는 정맥순환장애 예방에 도움이 되는 트레킹과 함께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어 참가부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동국제약은 행사 당일 촬영한 사진을 모아 한 권의 앨범으로 만들어 참가한 부부 모두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1일 ‘부부의 날’에 발표되며, 센시아 홈페이지에도 게시한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무료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정맥순환장애의 원인과 치료방법 등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일상생활에서 간단한 체조, 걷기 등을 통해 질환을 예방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부부의 날에 당첨자를 발표해 배우자와 함께 기쁨을 나누고, 행사 당일에는 부부가 함께 트레킹에 참여해 추억을 만드는 뜻 깊은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정맥순환장애는 정맥의 모양을 유지해주는 결합조직이 약해져 정맥이 이완되고 확장되거나 혈액 역류를 방지하는 판막 기능 이상 등으로 인해 발생한다. 30대 이상 성인의 50%가 겪고 있으며 40~60대에서 가장 많이 나타난다.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는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 등으로 정맥순환장애를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