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김없이 돌아온 ‘러브 액츄얼리’, 12월 18일 스페셜 재개봉

입력 2019-11-25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김없이 돌아온 ‘러브 액츄얼리’, 12월 18일 스페셜 재개봉

영화 ‘러브 액츄얼리’가 크리스마스를 앞둔 오는 12월 18일 스페셜 개봉을 확정했다.

전 세계를 설레게 만든 워킹타이틀의 크리스마스 선물 ‘러브 액츄얼리’가 12월 18일 개봉을 확정하며 연말 극장가에 잊을 수 없는 황홀한 선물로 찾아온다. ‘러브 액츄얼리’는 사랑을 시작하고 사랑에 아파하며, 또 사랑으로 하루를 보내고 내일을 맞이하는 모든 이들의 생애 가장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그린 우리 시대 가장 완벽한 윈터 로맨스.

‘러브 액츄얼리’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모습도 색깔도 다르지만 저마다의 사랑을 이야기하는 여덟 커플의 사연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로맨틱하게 다룬 영화. ‘노팅 힐’‘빌리 엘리어트’‘브리짓 존스의 일기’‘어바웃 타임’ 등 관객들의 감성을 사로잡은 수많은 작품들로 사랑받고 있는 영국의 대표 제작사 워킹타이틀이 선보인 가장 황홀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 세계에서 제작비 대비 6배가 넘는 흥행을 기록한 바 있다.

영국 수상과 비서, 중년의 남편과 아내, 결혼을 앞둔 신부와 친구, 새아빠와 아들 등 개성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사연은 사랑에 설레고 또 아파하며 그럼에도 사랑을 꿈꾸고 맞이하는 우리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며 국내 관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러브 액츄얼리’ 속 ‘All You Need is Love’,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Christmas is All Around’ 등 수십 번을 들어도 질리지 않는 최고의 OST들은 겨울만 되면 빼놓을 수 없는 설레는 음악으로 기억되고 있어, 올겨울 사랑이 필요한 우리 모두에게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가장 소중하고 황홀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겨울이면 생각나는 우리 시대 최고의 크리스마스 영화 ‘러브 액츄얼리’는 12월 18일 다시 극장가에 찾아온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