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x서벽준x권소현 ‘런 보이 런’ 28일 개봉

입력 2020-05-28 1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동윤과 서벽준, 권소현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누비는 대세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하드보일드 청춘누아르 ‘런 보이 런’이 바로 오늘, 극장에서 관객과 만난다.

‘개똥이’, ‘못’, ‘낯선 자들의 땅’ 등 다양한 장,단편 독립영화에서 조연출과 감독으로 활약해 온 오원재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더 해온 영화 ‘런 보이 런’은 촉망받는 단거리 선수였던 ‘도원’이 부상으로 인해 전학 간 학교에서 어릴 적 단짝 ‘진수’를 만나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하드보일드 청춘 누아르.

‘학교2017’, ‘조선로코 – 녹두전’, DMZ 배경의 스릴러 OCN ‘써치’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장동윤이 촉망받는 단거리 선수에서 부상과 아버지의 사업 부도로 전학 온 고등학교에서의 사건 등 위기에 내몰린 고등학생 ‘도원’역을 맡아 깊은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저예산 독립 영화에 힘을 보탰다.

또 ‘한낮의 피크닉’으로 영화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식샤를 합시다3’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폭넓은 매력을 보여준 서벽준이 ‘도원’의 친구 ‘진수’역을 맡아 흔들리는 청춘의 모습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스크린에 담아냈다. 여기에 걸그룹 ‘포미닛’ 출신으로 ‘감쪽 같은 그녀’, ‘블랙머니’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나가며 배우로 완벽 변신한 권소현의 출연으로 청춘의 풋풋함을 높였다.

청춘들의 방황과 일탈을 그린 영화 ‘런 보이 런’은 28일 개봉하여 절찬상영중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