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블랙위도우’ 캐릭터 포스터 공개…7월 개봉

입력 2021-05-11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마블 스튜디오 2021년 기대작 '블랙 위도우'가 강렬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블랙 위도우>가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부터 그와 함께 힘을 합칠 동료들과 그들을 위협할 역대급 빌런, 그리고 베일에 가려진 NEW 캐릭터까지 강렬함, 그 이상의 포스 넘치는 비주얼의 캐릭터 포스터 6종을 공개했다.

먼저 결의에 찬 ‘TEAM 블랙 위도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벤져스의 대체불가 히어로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를 필두로, TEAM 블랙 위도우의 히든 카드 역할을 수행할 뛰어난 전투 능력의 ‘옐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 냉철한 상황 판단과 전략가의 모습을 선보일 ‘멜리나 보스토코프’(레이첼 와이즈), 끝으로 TEAM 블랙 위도우의 리더로써 이들을 이끌 ‘알렉세이 쇼스타코프’(데이빗 하버)까지 다채로운 캐릭터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이들은 블랙 위도우의 과거와 연결된 거대한 음모에 맞서 팀을 이뤄 마지막 전쟁에 나서는 등 관객들을 압도할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이들을 위험에 빠뜨릴 상대의 능력을 복제하는 최강 빌런 ‘태스크마스터’와 베일에 쌓인 NEW 캐릭터 ‘메이슨’(O-T 패그벤늘)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마블의 새로운 시대를 열 역대급 캐릭터들의 향연에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의 히어로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거대한 음모를 막기 위해 어두웠던 과거의 진실을 마주하고, 목숨을 건 마지막 선택을 하게 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에 동시 노미네이트되며 최고의 연기력을 입증한 만큼, ‘블랙 위도우’의 모든 것을 폭발적으로 그려낼 그의 열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올해 최고의 기대작 <블랙 위도우>는 2021년 7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