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대만 콘서트 성황리에 마무리…3천5백여 팬 열광

입력 2013-11-24 14:05:4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재중이 아시아투어 대만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어제(23일) 타이완대학교 체육관에서 공연을 갖고 3500명의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013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 in TAIPEI] 라는 제목 하에 열린 이번 콘서트는 김재중의 솔로 첫 정규 앨범 기념 아시아투어 공연으로 김재중은 서울, 요코하마(일본)에 이어 3번 째 도시에서 정규 1집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김재중의 폭발하는 라이브와 유머 넘치는 진행에 대만 팬들은 뜨거운 응원을 멈추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김재중은 이날 공연에서 정규 1집과 미니앨범 수록곡으로 섹시한 록커와 순수한 감성 발라더의 경계를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강렬한 록 장르인 <9+1#>, <버터플라이(Butterfly)>, <저스트어나더걸(Just Another Girl)> 등의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그는 <햇살 좋은 날>, <나우이즈굿(Now is Good)> 등의 발라드 무대에서는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만팬들을 매료시켰다.

이번 공연에서는 대만 팬들의 열정 또한 대단했다. 3천 5여 명의 대만팬들은 <나우이즈굿(Now is Good)>, <햇살 좋은 날>무대와 앵콜 무대인 <파라다이스(Paradise)> 시작 전에 야광봉, 플랜 카드 등으로 다양한 팬 이벤트를 선보였다.

김재중은 “대만은 개인적으로 여행을 하고 싶을 만큼 매력적인 나라다. 오늘 대만 팬들의 열정은 여느 때보다 뜨거웠고 나에게 큰 에너지가 됐다. 언어는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을 만큼 준비한 노래들로 서로 교감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팬 여러분의 조건 없는 사랑과 한결 같은 응원에 너무 감사하다. 여러분들과 같이 한결같은 마음으로 성장하고 발전하는 아티스트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재중은 지난 10월 29일 솔로 정규 1집 ‘WWW: Who, When, Why’를 발표하고 아시아투어 중에 있다. 이번 콘서트 투어는 이미 서울을 시작으로 요코하마(일본), 대만에서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재중은 오는 12월 7일 남경(중국), 17일 ~ 18일 오사카(일본)에서 아시아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 씨제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