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20일 첫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조세호X남창희 게스트 출연

입력 2019-10-16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펀치, 20일 첫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조세호X남창희 게스트 출연

가수 펀치(Punch)가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펀치는 20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을 시작으로 첫 전국 투어 콘서트 '첫 번째 이야기 : 드라마 같은 날'의 포문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데뷔 5년 만에 개최하는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펀치는 그간의 히트곡과 볼거리 가득한 다채로운 무대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개그맨 조세호와 남창희가 결성한 듀오 '조남지대'가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한층 재미있고, 풍성한 공연을 만들 예정이다.

이처럼 펀치는 2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0월 27일 대구 아양아트센터, 11월 7일 광주 문화예술회관 , 12월 25일 전주 삼성문화회관, 12월 29일 성남아트센터 등 전국 5개 도시 투어를 진행한다.

펀치의 첫 전국 투어 타이틀은 '드라마 같은 날'로 지금까지의 펀치의 노래를 한편의 드라마처럼 엮은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그동안 펀치는 '밤이 되니까', '오늘밤도', '이 밤의 끝'으로 이어지는 밤 3부작의 흥행을 발판 삼아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까지 신곡을 발표할 때마다 음원차트를 들썩이는 '믿고 듣는 음원강자'로 자리잡았다. 또 드라마 '도깨비', '태양의 후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호텔 델루나' 등 다수의 OST를 히트시키며 명실상부 'OST 여신'으로 우뚝 섰다.

이처럼 펀치는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는 만큼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치솟고 있다.

펀치는 20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첫 전국 투어 콘서트 '첫 번째 이야기 : 드라마 같은 날'을 개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