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컴백, 박근태 작곡×김이나 작사 ‘놈놈놈’ 대박 예감

입력 2019-10-17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써니힐 컴백, 박근태 작곡×김이나 작사 ‘놈놈놈’ 대박 예감

걸그룹 써니힐을 위해 ‘가요계 어벤저스’가 뭉쳤다.

비오디 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써니힐이 오는 22일 발매하는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놈놈놈’에 히트 메이커 작곡가 박근태, 국내 대표 작사가 김이나 등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박근태, 김이나는 오랜만에 가요계로 돌아온 써니힐을 위해 ‘역대급’ 신곡을 선물하는 ‘특급 응원’으로 의리를 보여줬다. 박근태, 김이나 두 사람이 그간 수지X백현의 ‘Dream’ 등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했던 인기 곡은 물론이고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등의 명곡 등을 탄생시킨 바 있어 이번 써니힐의 신곡 ‘놈놈놈’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써니힐의 이번 신곡 ‘놈놈놈’은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을 떠오르게 하는 제목으로 우선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서 ‘놈놈놈’이란 부조리한 일, 미운 직장 상사, 답답한 현실 등을 의미하며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이상한 놈들에게 ‘카운터 펀치’를 날리는 시원함을 담고 있다.

또한 ‘놈놈놈’들을 향한 통쾌한 외침이 거칠고 반복적인 기타 리프와 Urban Ska Dance 장르로 편곡돼 공격적이면서 중독적인 곡으로 완성됐다.

기존 멤버인 빛나, 코타의 노련함과 새 멤버인 은주, 건희의 신선한 매력으로 중무장한 써니힐은 이번 활동을 통해 가요계 ‘카리스마 왕언니’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써니힐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놈놈놈’을 발표하고 음악방송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사진=비오디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