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영재, ‘Forever Love’ MV 티저 공개…팬심 정조준 남성美

입력 2019-10-18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영재, ‘Forever Love’ MV 티저 공개…팬심 정조준 남성美

가수 영재가 신곡 'Forever Lov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재는 오늘(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O,on(온앤온)'의 타이틀곡 'Forever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영재의 청량한 모습부터 성숙해진 남성적 매력이 눈길을 끈다. 또, 영재의 매력적인 음색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지며 신곡 'Forever Love'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말미에는 수영장 물 위에서의 영재의 파워풀한 군무가 예고, 한층 성장한 멋진 남자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영재의 새 미니앨범 'O,on(온앤온)'은 새롭게 시작되는 영재의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으로, 꿈을 향해 멈추지 않고 계속해 나아갈 영재의 당찬 포부를 느낄 수 있다. 더욱이 영재가 직접 수록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타이틀곡 'Forever Love'는 청량감을 주는 록사운드의 기타 리프와 EDM 비트가 만난 곡으로, 더욱 세련되고 파워풀해진 영재의 매력을 자신감 있게 음악에 녹여냈다.

영재는 2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Forever Love'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앨범 'O,on(온앤온)'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