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우수에 젖은 눈빛’ DAY6 원필, 티저 속 색다른 매력

입력 2019-10-19 08: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우수에 젖은 눈빛’ DAY6 원필, 티저 속 색다른 매력

DAY6(데이식스) 원필이 새 앨범 티저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DAY6는 22일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와 타이틀곡 'Sweet Chaos'(스위트 카오스) 발매를 앞두고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구고 있다.

19일 오전 0시에는 성진, Jae(제이), Young K(영케이)에 이어 개인 티저의 네 번째 주인공인 원필의 이미지 3장을 공개했다. 원필은 짙은 가을 분위기가 묻어나는 스타일링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레드와 블랙 컬러를 중심으로 연출한 티저 이미지에서 원필은 우수에 젖은 눈빛을 드러내며 My Day(마이데이 : 팬덤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신곡 'Sweet Chaos'는 달콤한 사랑 때문에 삶이 흐트러져 혼란스러운 감정을 노래한다.

DAY6가 그간 선보인 타이틀곡 중 가장 빠른 BPM을 예고해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새 앨범 'The Book of Us : Entropy'는 지난 7월 발표한 미니 5집 'The Book of Us : Gravity'(더 북 오브 어스 : 그래비티)의 연장선에 있는 작품이다.

미니 5집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각종 음원 차트와 음악 방송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며 호성적을 달성한 기세를 몰아 신곡 'Sweet Chaos'로도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저력을 발휘할 전망이다.

아울러 이번 새 앨범에서 'Entropy'(무질서도, 열역학적 상태함수의 하나)가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DAY6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새 정규 앨범 'The Book of Us : Entropy'는 22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