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젝스키스, 리얼리티 ‘젝포유’ 론칭…24일 첫방송

입력 2020-01-22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젝스키스, 리얼리티 ‘젝포유’ 론칭…24일 첫방송

그룹 젝스키스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젝스키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젝포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올해 데뷔 23주년을 맞은 젝스키스가 선보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만큼 티저 영상 공개만으로도 팬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 영상에서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네 멤버들은 쾌활한 분위기 속에서 설날 노래를 부르며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멤버들은 "여러분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옐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라며 인사한 뒤 "올해는 여러분께 젝스키스의 모든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젝스키스 FOR YOU"라고 젝스키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젝포유'를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젝포유'는 오는 24일 프롤로그 공개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젝스키스 유튜브 채널 등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프롤로그는 23일 오후 6시 VLIVE FANSHIP 통해 선공개된다.

본편에는 티저 영상에서 느낄 수 있는 젝스키스의 유쾌한 에너지는 물론 멤버들이 귀띔한 그대로 젝스키스의 모든 것이 담길 예정이다. 'ALL FOR YOU' 작업 과정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젝스키스 멤버들의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시리즈가 될 전망이다.

젝스키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ALL FOR YOU'를 음원을 공개하고, 29일 앨범을 발매한다. 'ALL FOR YOU'는 젝스키스 멤버들이 의기투합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앨범이다.

'ALL FOR YOU'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외에 '꿈 (DREAM)', '의미 없어 (MEANINGLESS)', '제자리 (ROUND & ROUND)', '하늘을 걸어 (WALKING IN THE SKY)'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ALL FOR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선명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젝스키스는 새 앨범 발표 후 3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SECHSKIES 2020 CONCERT [ACCESS])를 열고 팬들과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