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Lay Back’ MV, 1000만뷰 돌파…자체 최고 기록

입력 2020-01-23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베리베리 ‘Lay Back’ MV, 1000만뷰 돌파…자체 최고 기록

그룹 베리베리의 미니 3집 타이틀곡 ‘Lay Back’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7일 세 번째 미니앨범 ’FACE ME’로 화려하게 컴백한 베리베리의 타이틀곡 ‘Lay Back’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차세대 글로벌돌로서 저력을 과시했다.

데뷔 1주년을 맞아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한 베리베리의 타이틀곡 ‘Lay Back’은 “두려워하지 말고 더 솔직하게 내 안의 진짜 나를 마주하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심플하면서도 파워풀한 군무씬은 물론 청춘을 대변하는 교복 스타일링과 함께 연습실, 공터 등 여러 장소에서 다양한 나를 마주하는 모습을 여러 방법으로 표현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베리베리는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영상 촬영, 편집까지 직접 진행하는 ‘크리에이티브돌’로 데뷔, ‘Lay Back’으로 컴백 후 무대는 물론 다양한 장르의 예능을 넘나들며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했다.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달성 이후 여전히 빠르게 증가하는 조회 수로 앞으로 달성할 기록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베리베리는 세 번째 미니앨범 ’FACE ME’의 타이틀곡 ‘Lay Back’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