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미스터트롯’ 2차전 진출 “형님들 덕분에 많이 배워, 감사”

입력 2020-01-24 11: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지훈, ‘미스터트롯’ 2차전 진출 “형님들 덕분에 많이 배워, 감사”

가수 노지훈이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본선 2차전에 진출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노지훈은 지난 23일 방송된 ‘미스터트롯’ 4회에서 대디부 참가자 박경래, 김인석, 유호와 함께 본선 1차전 장르별 팀 미션의 무대를 꾸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배일호의 대표곡 ‘99.9’를 선곡해 팀원들과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한 노지훈은 “목숨 걸고 나왔다”는 각오를 밝히며 팀을 위해 안무 지도는 물론 편곡까지 하는 등 주도적으로 팀을 이끌어 가며 열정적인 면모를 보였다.

이어 ‘세상 모든 대디에게 경래’라는 팀명으로 무대에 오른 노지훈은 순백의 수트를 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을 뿐만 아니라 시원한 가창력과 더불어 반전의 디스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99.9’를 완벽 소화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대디부의 무대를 본 조영수는 “팀이 하나로 합쳐질 때 카타르시스가 느껴져서 하트를 누르게 됐다”, 노사연은 “결과와 상관없이 아빠들의 힘을 보여줬다” 등의 심사평을 전했고, 이어진 심사위원들의 회의 끝에 노지훈이 본선 2차전 진출자로 결정되며 대디부의 무대가 마무리되었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노지훈의 무대를 본 네티즌들은 “팀을 이끌어 가는 모습이 멋지다”, “실력 발휘 제대로 했다”, “잘생겼는데 노래도 잘하고 춤도 너무 잘 춘다”, “다음 무대도 기대된다”, “이 기세로 우승까지 가보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노지훈은 “많은 응원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팀으로서 무대에 오른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그래서 더 떨리고 많이 긴장됐었는데 함께 한 박경래, 김인석, 유호 ‘대디부’ 형님들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의 무대들도 ‘대디부’로서 최선을 다해 임하며 더욱더 열정적인 모습 보여드릴 테니 계속 지켜봐 주세요.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설 연휴 가족 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처럼, 노지훈은 열정적인 무대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운데 다음 본선 무대에서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노지훈이 출연하는 TV조선 ‘미스터트롯’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