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에이노, 美 투어 앞서 5번째 믹스테이프 ‘Not okay’ 공개

입력 2020-01-28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VAV 에이노, 美 투어 앞서 5번째 믹스테이프 ‘Not okay’ 공개

VAV 멤버 에이노가 새 자작곡으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입증했다.

에이노는 지난 23일 VAV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믹스테이프 ‘Not Okay’를 발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에이노가 곡 스케치부터 작사, 작곡, 믹싱 마스터까지 모두 참여한 ‘Not Okay’는 일과 사랑 사이에 대해 표현한 곡이다. 일과 사랑 중 그 어느 것도 잡기 힘든 현실에서 ‘내가 워커홀릭인 것은 다 너를 위함이었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곡을 작업하면서 다양한 시도에 나선 에이노는 그간 선보였던 전작들은 물론 VAV곡들과는 전혀 다른 서정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곡 작업 당시 무드등과 향초를 피우는 등 곡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주변 환경을 조성했다는 후문이다.

에이노는 이번 곡을 발표하면서 “항상 제 음악을 사랑해주시고 기다려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좋은 노래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노가 속한 글로벌 그룹 VAV는 오는 2월 전 아메리카 대륙을 아우르는 그랜드 투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