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3rd EP앨범 ‘안녕, 낯선시간’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은 ‘정글’

입력 2020-06-04 07: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정글(Jungle)’을 비롯해 ‘Move My Body(무브 마이 바디)’, ‘혹시라도 실수로 아름다운 널 해치지 않게(Change Me)’, ‘Switch It Up(스위치 잇 업)’, ‘반항아(Rebel)’까지 총 5트랙이 담겨있다.

특히 1집 '안녕, 낯선사람', 2집 '안녕, 낯선공간'에 이어 이번 3집 '안녕, 낯선시간'에서도 지난 연작앨범의 모든 프로듀서진이 유지되고 있어 앨범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이 극대화되고 있다. CIX는 3연작 시리즈 ‘HELLO’의 일관된 메시지 전달을 위해 프로듀서, 작사, 작곡자, 뮤직비디오팀, 안무팀, 포토그래퍼 등 모든 스태프들의 변경 없이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CIX만의 유니크한 음악색을 극명하게 표현한 ‘정글’은 아름답고도 가시 돋친 맹수와 같은 존재의 덫에 걸려 끝없이 빠져들어간다는 매혹적인 가사를 담고 있는 얼반 팝 장르의 곡으로, CIX의 또 다른 음악적 시도에 기대가 모인다.

매혹적인 다섯 멤버의 모습을 담아낸 CIX의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