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카리스마” 강다니엘, ‘Outerspace’ 신곡 티저 공개

입력 2021-05-11 11: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강다니엘이 에이전트로 변신했다.

(주)엔씨소프트, (주)클렙(Klap) 측은 지난 10일 유니버스(UNIVERSE) 앱 및 공식 SNS를 통해 강다니엘 신곡 ‘Outerspace (Feat. 로꼬)’의 티저(Agent ver.)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다니엘은 에이전트로 변신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강다니엘은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원숭이 가면을 쓴 정체 모를 외계인과 대치 상황이 비춰지며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를 예고했다.

특히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에 이어 강다니엘의 남성미 넘치는 자태와 로마, 뉴욕, 서울, 파리, 도쿄 세계 시각과 벽면에 도배한 각종 원숭이 몽타주들이 등장해 신선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Outerspace (Feat. 로꼬)’는 지난 1월 발매된 IZ*ONE(아이즈원) ‘D-D-DANCE’를 시작으로 2월 조수미‧비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4월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에 이어 ‘유니버스’에서 선보이는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로, 또 한 번 특급 콜라보에 대한 전 세계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강다니엘의 ‘Outerspace (Feat. 로꼬)’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NC/Klap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