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윤박 동생, 혼수상태에서 깨어나…조윤희 충격

입력 2019-11-09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윤희와 윤박이 냉기가 흐르는 대화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9일 방송되는 주말드라마 '사풀인풀'(원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 조윤희(김설아 역)가 윤박(문태랑 역)을 향해 처절한 분노를 쏟아낸다.

김설아(조윤희 분)는 문태랑(윤박 분)을 문해랑(조우리 분)의 남편으로 오해하며 지냈다. 오빠인 줄은 생각지도 못한 채 도진우(오민석 분)와 불륜을 저지른 문해랑의 배우자인 줄로만 생각했던 것. 그러나 지난주 코마상태였던 문해랑이 의식을 차리며 두 사람의 관계에도 변화가 생길 것을 예고했다.

이런 가운데 김설아가 남편의 내연녀 문해랑이 아닌 문태랑에게 분노를 쏟아내 이목을 끈다. 그녀의 처절한 외침은 문태랑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안타깝게 만든다고.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깨어난 문해랑에 의해 사고에 대한 진실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녀가 무고한 백림(김진엽 분)의 억울함을 밝혀주는 것과 자신이 사랑하는 도준우를 지키는 것 사이 어떤 결정을 내릴 것인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탄탄한 스토리와 예측할 수 없는 반전으로 흥미진진함을 선사하는 가족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9일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