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홍자매x노자매, 넘치는 흥부터 먹성까지 놀라운 ‘평행이론’

입력 2020-05-31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 홍선영을 능가하는 ’원조 흥자매‘ 노사연, 노사봉 ‘노자매’가 등장해 폭탄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노자매의 초대를 받은 홍진영과 홍선영은 노사봉의 집을 찾았다. 지켜보던 녹화장에서는 “자매VS자매네요!” 라며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홍자매를 위해 식탁 한 가득 차려진 노사봉의 ‘20첩 반상’에 母벤져스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런데 잠시 후, 남다른 먹성의 소유자인 홍선영과 노사연이 밥상 앞에서 ”분노가 올라오려고 한다!” 며 동시에 울분을 터뜨려 폭소를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연애 이야기가 나오자 홍선영과 노사연은 유독 공감하며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급기야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한 두 자매가 식사 도중 화음을 척척 맞춰내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녹화장에서는 “대단한 자매들이네요!” “평행이론이네요!”라며 폭풍 감탄했다.

한편, 결혼 27년차인 노사연이 “그때 이혼할 뻔 했어!”라며 남편 이무송과 웃픈 일화를 털어놓아 웃음을 유발했는데, 그 사연은 본 방송에서 밝혀진다.

홍자매와 노자매의 소름 돋는(?) 싱크로율은 오늘(31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