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본어게인’ 이수혁, 진세연에게 취중진담…진심 통하나

입력 2020-06-01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본어게인’ 이수혁, 진세연에게 취중진담…진심 통하나

KBS2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 이수혁이 진세연을 향한 진심을 털어놓는다.

‘본 어게인’(극본 정수미/ 연출 진형욱, 이현석)에서 극 중 김수혁(이수혁 분)과 정사빈(진세연 분)의 취중만남을 공개했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김수혁이 전생 차형빈(이수혁 분)의 기억을 되찾으면서 혼란이 야기됐다. 약혼녀 정하은(진세연 분)에 대한 그리움과 미해결로 남은 노란우산 살인사건을 향한 집념까지 더해 전생과 현생의 기억이 맞물린 것. 여기에 정하은과 공지철을 쏙 빼닮은 천종범(장기용 분)의 등장으로 김수혁의 기억은 한데 얽히고설킨 상황이다.

게다가 미래를 약속했던 정하은의 죽음은 김수혁에게 더없이 충격으로 다가왔고 그의 피맺힌 오열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저리게 했다. 또한 현생의 정사빈은 1년 전 김수혁이 천종범에게 총을 쏜 일로 마음의 문을 닫아버려 그의 괴로움은 이루 말할 수 없이 커져만 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수혁이 술에 취해 있어 시선을 잡아끈다. 늘 한 치의 빈틈도 없이 완벽했던 김수혁이 흐트러져 무너져버린 모습이 안쓰러움을 불러일으킨다. 그런 그를 지켜보는 정사빈의 눈빛 역시 걱정으로 가득하다. 1년 전 오해로 인해 마음의 문을 닫은 그녀이지만 김수혁을 보는 표정에는 안쓰러움이 고스란히 드러나 있다.

과연 김수혁은 정사빈에게 어떤 취중진담을 전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전생과 현생의 비밀을 모두 가슴에 품고 있는 김수혁이기에 정사빈과의 대면에서 불러올 후폭풍이 오늘(1일) 방송을 한층 더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전생과 현생의 크로스오버로 심장쫄깃한 후반부를 달리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은 오늘(1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UFO프로덕션, 몬스터유니온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