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기웅,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으로 따뜻한 마음 전해

입력 2014-03-04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기웅이 국내외 아동들을 위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에 동참했다.

박기웅은 2월 26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품 전달식에 참석해 ‘라스(Lath)’제품 후원과 정기적인 판매 수익금 기부를 약속했다.

이번 후원 행사는 박기웅의 ‘라스’ 전속 모델 계약 체결과 함께 이루어진 것으로, 박기웅은 1948년부터 66년간 국내외 아동들을 위한 복지 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을 통해 전세계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작게나마 도움을 주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박기웅은 “아동 폭력에 시달리고 있는 국내외 아동들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는 데에 동의하며, 어린이재단이 진행하고 있는 ‘free캠페인(‘UN’의‘post2015’의제에 ‘아동보호’를 포함시키기 위한 서명 운동)’에도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기웅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을 비롯해 자신이 출연하는 김기덕 필름의 영화 ‘메이드 인 차이나’ 현장 스태프와 배우들은 물론, 2월에 있었던 두 차례의 팬미팅에 참석한 총400여명의 팬들에게도 ‘라스’의 치약과 수분크림 등을 선물하는 착한 나눔으로 따뜻함을 전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