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G1’, 스페셜 에디션 LP 제작 발매… 한정 수량 판매

입력 2019-09-20 2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은지원의 정규 6집 'G1'('EUN JIWON THE 6TH ALBUM: G1')이 LP로 발매된다.

20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 LP는 오늘 오후 5시부터 오는 29일까지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10월 31일 이후 예약자에 한에서 LP를 받아볼 수 있다.

'EUN JIWON THE 6TH ALBUM: G1'은 LP와 더불어 아웃 박스, 가사지 9개, 양면 포스터 1개로 구성됐다. 이번 앨범은 한정 판매로 진행돼 주문 수량만큼 제작된다.

은지원의 여섯 번째 정규 앨범 'G1'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은지원만의 음악 세계를 고스란히 담아 호평 받았다.

'G1'은 앞서 가온차트 27주차(6월 30일~7월 6일 기준) 리테일 앨범 차트(오프라인 앨범 소매점 판매량 기준 차트) 1위, 타이틀곡 '불나방 (I’M ON FIRE) (Feat. Blue.D)'은 BGM, 다운로드 차트 1위에 오르며 총 3관왕에 차지했다.

이 외에도 'G1'은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홍콩,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태국 등 9개 지역 1위를 달성해 해외 인기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불나방'은 강렬한 붐뱁 비트가 돋보이는 노래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감정을 '불을 향해 달려드는 불나방'에 빗대어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G1'에는 '불나방' 외에도 'HOW WE DO' 'HOOLIGAN' 등 총 9곡이 수록됐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