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머니’ 정지영 감독, 오늘(15일) 팟캐스트 ‘매불쇼’ 출연

입력 2019-11-15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블랙머니’ 정지영 감독, 오늘(15일) 팟캐스트 ‘매불쇼’ 출연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거침없는 흥행세를 보이고 있는 영화 '블랙머니' 정지영 감독이 팟캐스트 1위 [매불쇼] 생방송에 출연한다.

'블랙머니'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양민혁 검사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이다.

정지영 감독은 다시 한번 '블랙머니' 홍보요정’으로 맹활약을 펼친다. 정지영 감독은 지난 11월 8일 아침 시사 라디오 프로그램 TBS FM [김어준의 뉴스공장], SBS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의 출연을 시작으로, KBS 1Radio [김성완의 시사夜]와 MBC 표준FM [이승원의 세계는 그리고 우리는]의 전화 인터뷰를 비롯해 팟캐스트 [살롱 드 스포금지]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열띤 홍보를 이어 오고 있다.

오늘(15일) 오후 1시 SBS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배우 조진웅, 이하늬와 함께 출연하는 것에 이어 같은 날 오후 3시 30분 대한민국 팟캐스트 1위 [매불쇼]에 생방송 출연할 예정이다.

정지영 감독은 [매불쇼]의 진행자 정영진, 최욱을 비롯해 영화평론가 최광희와 유튜버 라이너와 함께 금융범죄 실화극 '블랙머니'가 전하는 묵직한 메시지와 통쾌한 카타르시스 등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는 물론, 이를 통해 알리고자 했던 실제 사건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영화의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함께 전하며 청취자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블랙머니'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