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엔터 “우엽·태선 상습아동학대? 사실무근…무고 맞고소” [공식입장]

입력 2019-11-18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S엔터 “우엽·태선 상습아동학대? 사실무근…무고 맞고소” [공식입장]

그룹 TRCNG 우엽, 태선에게 상습아동학대로 피소된 TS엔터테인먼트 박상현 이사가 무고 혐의를 적용해 맞고소할 예정이다.

18일 박상현 이사는 동아닷컴에 "우엽, 태선 측의 주장은 모두 거짓말이다. 무고죄로 맞고소할 예정"이라며 "두 멤버를 제외한 나머지 TRCNG 8명은 활동 중이다. 왜 두 명만 빠졌는지 의문이 생기지 않나"라고 반박했다.


앞서 우엽, 태선은 법률대리 법무법인 남강 정지석 변호사를 통해 지난 11월 4일 TS엔터테인먼트에 내용증명을 보내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했고 박상현 이사 외 2명을 상습아동학대, 특수폭행치상 등의 혐의로 11월12일 서울지방경찰청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두 멤버에 의하면, TS엔터테인먼트 안무책임자인 박상현 이사는 잠도 재우지 않고 가혹한 안무연습을 시킴으로 인해 두 멤버는 왕복 2~3시간 거리의 학교를 제대로 다닐 수가 없어서 결국 2학년에 재학중이던 학교를 자퇴하고 다른 학교에 재입학해 또래들보다 2년 늦게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이다.


그리고 게임을 빙자하여 ‘매 맞기 내기’를 하여 멤버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을 뿐만 아니라 비보이 안무연습 중에 부상을 당해도 회사에서 아무런 조치를 취해주지 않아 멤버들이 스스로 병원 응급실로 가서 치료를 받기도 했다. 멤버들에게 상습적으로 욕설을 일삼았으며 숙소생활을 하게 했으면서도 식사도 제공해주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수도ㆍ전기요금 미납으로 단수ㆍ단전이 되는 사태가 빈발해도 방치해 부모들이 나서서 고치거나 새로 구입해 놓아야 하는 등의 상황이 계속됐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