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지 열애소감 “감사해”…♥정준도 한마음 (ft.연애의 맛)

입력 2019-11-19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유지 열애소감 “감사해”…♥정준도 한마음 (ft.연애의 맛)

TV CHOSUN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3’)에 출연 중인 정준·김유지 커플이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한 가운데 정준·김유지 커플이 열애 소감을 밝혔다.

지난달 24일 첫 방송된 ‘연애의 맛3’을 통해 만난 정준·김유지 커플은 최근 가상 연애를 넘어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연애의 맛3’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본인 확인 결과, 정준·김유지 커플이 실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서로 호감을 가지고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제 시작한 만큼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정준 역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열애 소감을 밝혔다. 정준은 “감사합니다. ‘연애의 맛3’”이라는 짤막한 글을 올렸다. 김유지 역시 자신 SNS 계정을 찾은 누리꾼에 화답하며 “감사합니다”라고 열애 소감을 남겼다.

정준·김유지는 이번 시즌 첫 공식 커플이다. 프로그램으로는 세 번째다. 시즌1 이필모·서수연 커플, 시즌2 오창석·이채은 커플에 이어 세 번째로 공식 커플로 이름을 올린다.

한편 ‘연애의 맛3’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100일 간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인문학 예능 프로그램. 시즌마다 실제 커플이 탄생하는 만큼, 다른 커플에도 관심이 쏠린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