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롱 코리아 2019-20시즌 전 경기 TV-온라인 생중계

입력 2019-11-19 13: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호주프로야구리그(이하 ABL) 질롱 코리아의 모든 경기를 다양한 플랫폼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질롱 코리아는 19일(이하 한국시간) "질롱 코리아의 2019/20시즌 모든 경기가 호주 현지에서 생중계된다”며 “스포츠전문채널 MBC스포츠플러스를 포함해 LG유플러스 U+프로야구, 포털사이트 다음, 질롱 코리아 유튜브 공식채널(GKTV)에서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프로구단들이 참가하면서 질롱 코리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야구팬들이 겨울에도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질롱 코리아는 경기 생중계뿐만 아니라 선수단의 생활 모습도 팬들에게 공개한다. 질롱 코리아 유튜브 채널(GKTV)은 선수단의 ‘호주 적응기’, ‘오늘의 질롱 소식’ 등의 콘텐츠로, 각 팀의 유망주들을 야구팬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또 호주 교민들과의 이벤트, 질롱 로컬팬들과의 교류 등 생생한 현지 소식도 영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두 차례 연습경기를 통해 모든 준비를 마친 질롱 코리아는 오는 21일 오후 4시30분 호주 빅토리아주 질롱시에 위치한 홈구장 질롱베이스볼센터에서 시드니 블루삭스와 개막 4연전을 갖는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