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우주소녀 다영-CIX 배진영-골든차일드 TAG 스페셜 MC 출격 [공식]

입력 2019-12-03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쇼’ 우주소녀 다영-CIX 배진영-골든차일드 TAG 스페셜 MC 출격 [공식]

SBS MTV ‘더쇼’가 2019년을 마무리하는 Season’s Greeting 특집을 마련했다.

2019 <더쇼> Season‘s Greeting에서는 우주소녀 다영과 CIX의 배진영, 골든차일드의 TAG가 스페셜 MC로 나선다. 각 팀의 비주얼 담당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스페셜 MC 3인이 함께 한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와 반응이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3MC는 그 동안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MC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2019 <더쇼> Season’s Greeting에는 특별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강렬한 매력으로 돌아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인 걸그룹 네이처는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커버 무대를 예고했다.

또한 평소 통통 튀는 음악으로 남다른 텐션을 보여주는 보이그룹 DONGKIZ는 본인들의 매력을 한껏 더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해 스페셜 스테이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20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1TEAM, AOA, CIX, DONGKIZ, OnlyOneOf, 강다니엘, 골든차일드, 김소유, 김영철, 네이처 (NATURE), 뉴키드, 리미트리스,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아스트로 (ASTRO), 우주소녀의 무대와 함께한다. 3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Plus, SBS funE, SBS FiL(에스비에스 필)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