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축구리그의 추억’ 내셔널리그 역사 담은 ‘아듀 내셔널리그 홈페이지’ 오픈

입력 2019-12-03 11: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KOREA NATIONAL LEAGUE(회장 김기복)가 3일(화) 그동안 내셔널리그와 함께 한 추억을 담은 내셔널리그 ‘아듀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이번 아듀 내셔널리그 홈페이지는 2003년 K2리그로 시작한 실업리그의 모든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주요 페이지로는 역대 내셔널리그를 영상으로 살펴보는 ‘내셔널리그 다시 보기’, 연도별 리그의 주요 변화와 흐름을 글과 사진으로 볼 수 있는 ‘리그 히스토리’, (사)한국실업축구연맹의 역대 엠블럼, 연혁, 공인구, 캐치프레이즈, 연도별 우승 팀, 공모전과 역대 내셔널리그에 참가한 18개 팀의 엠블럼, 유니폼, 연혁 및 주요 성적, 통산 전적, 지도자, 주요 선수, 홈경기장 정보를 담은 ‘타임캡슐’이 있다.

그 밖에 팬 투표와 연맹 심사 위원회를 통해 선정된 ‘역대 내셔널리그 베스트 11’, 내셔널리그와 각종 신기록과 데이터를 총 망라한 ‘NL 기네스북’, ‘NL 기록연감’, 역대 내셔널리그 주요 순간들을 담은 'NL 갤러리‘와 고난도 퀴즈를 표방하여 내셔널리그 덕후를 뽑는 ’내셔널리그 덕력 평가 퀴즈 이벤트‘가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을 위해 전동 킥보드, 축구공, 홍삼절편 및 봉밀 청차,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아듀 내셔널리그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모두 접속이 가능하며, PC 환경에 보다 최적화되어 있다. 내셔널리그는 지난 11월 20일 아듀 시상식을 통해 공식 일정을 모두 마무리 하였고, 8개 실업팀은 2020년 KFA 3부 리그 참가를 준비하고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