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두리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동물 친구들, 누군지 알면 놀랄걸?

입력 2019-12-11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2020년을 여는 첫번째 판타지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닥터 두리틀’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동물친구들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담은 캐릭터 포스터 9종을 대한민국에서 전격 공개했다.

영화 ‘닥터 두리틀’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리틀(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여행을 떠나는 2020년 첫 번째 판타지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닥터 두리틀’이 2020년 1월 8일 대한민국 전세계 최초 개봉 확정에 이어 남다른 케미스트리의 캐릭터 포스터 9종을 CGV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닥터 두리틀’ 캐릭터 포스터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특별한 능력을 소통하고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동물 친구들의 모습과 함께 2020년 최강의 더빙 캐스팅 라인업까지 선보인다.

고릴라 ‘치치’ 역의 라미 말렉, 개 ‘지프’ 역의 톰 홀랜드, 여우 ‘투투’ 역의 마리옹 꼬띠아르, 기린 ‘벳시’ 역의 셀레나 고메즈, 오리 ‘댑댑’ 역의 옥타비아 스펜서, 타조 ‘플림턴’ 역의 쿠마일 난지아니, 북극곰 ‘요시’ 역의 존 시나, 호랑이 ‘배리’ 역에는 랄프 파인즈, 앵무새 ‘폴리네시아’ 역은 엠마 톰슨이, 다람쥐 ‘케빈’ 역에는 크레이그 로빈슨이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전세계 최고의 배우들이 맡은 목소리와 캐릭터와 연결할 수 있는 중요한 이미지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SNS를 통해 전세계에서 먼저 공개, 폭발적인 해외 영화팬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귀여움 그 이상, 캐미스트리 그 이상을 예고하는 이번 영화 포스터는 천만 대한민국 반려인과 천만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팬들의 관심과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 ‘닥터 두리틀’은 디즈니 제작진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2020년 첫번째 판타지 어드벤처 블록버스터이다. 영화는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 닥터 두리틀과 다양한 동물들과의 새로운 우정, 놀라운 케미스트리, 위험천만하고도 놀라운 모험, 압도적 스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0년 첫번째 판타지 어드벤처 블록버스터이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첫 컴백작 ‘닥터 두리틀’은 전세계 최초로 2020년 1월 8일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