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성공적 프리 데뷔…열정 폭발 라이브 무대

입력 2019-12-13 1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MCND, 성공적 프리 데뷔…열정 폭발 라이브 무대

티오피미디어 신인 그룹 MCND가 KBS2 ‘뮤직뱅크’에서 프리 데뷔 무대를 꾸몄다.

13일(오늘)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 MCND가 ‘TOP GANG (티오피 갱)’으로 프리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블랙 계열 의상에 레드로 포인트를 준 착장으로 카리스마를 더한 MCND는 자신들의 음악적 자신감을 담은 ‘TOP GANG’으로 신인의 열정과 패기를 무대에 가득 담아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MCND는 파워풀한 퍼포먼스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은 라이브를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실력을 보여줘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MCND는 캐슬제이(Castle J)와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 그룹으로, 틴탑, 백퍼센트, 업텐션 등 보이 그룹의 명가로 알려진 티오피미디어의 신인 그룹이다.

프리 데뷔 무대에서 MCND가 선보인 ‘TOP GANG’은 멤버 캐슬제이가 작곡에 참여, 캐슬제이와 빅, 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 자신감을 솔직하고 직설적으로 담아낸 곡으로, 래퍼 라인의 강렬한 래핑에 민재, 휘준의 특색 있는 보컬이 더해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첫 방송이라는 사실이 믿기 어려울 정도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 MCND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MCND는 ‘TOP GANG’ 무대는 오는 15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를 통해서 한 번 더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출처 = KBS 2TV ‘뮤직뱅크’
사진 제공 = TOP MEDIA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