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나은·건후+아빠 연남동 핫플 정복기 (ft.사랑스러움)

입력 2020-01-18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돌’ 나은·건후+아빠 연남동 핫플 정복기 (ft.사랑스러움)

건후가 ‘도플갱어 거울쇼’를 선보인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13회는 ‘사랑은 뷰티풀 육아는 원더풀’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건나블리’ 나은·건후 남매와 주호 아빠는 연남동 핫플레이스 정복에 나선다. 카페를 가득 채운 나은·건후의 사랑스러움이 전해질 예정이라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맛있는 걸 먹고 있는지 손가락까지 쪽쪽 빠는 건후와 눈앞의 아이스크림을 보며 미소 짓는 나은이가 담겼다. 이어 또 다른 사진에는 거울을 보고 서 있는 건후가 보인다. 거울까지 포함해 네 명이 된 건후가 네 배 더 커진 귀여움을 자아낸다.

언제나 핫한 곳만을 찾아다니는 나은·건후 가족이 이날은 서울 마포구 연남동을 찾았다. 모든 곳이 핫플레이스라는 연남동 카페 중에서도 주호 아빠 픽(선택)은 건후가 좋아하는 참기름을 맛볼 수 있는 곳. 참기름과 참깨를 이용한 음료와 아이스크림은 나은·건후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이곳에서도 특히 건후 관심을 끈 곳은 바로 벽 전체가 거울인 방이었다. 직각으로 마주한 거울에 의해 네 명이 된 건후는 거울 속 ‘도플갱어’들이 신기한지 한참을 거울 앞에서 놀았다는 전언. 건후는 마치 거울쇼를 보는 듯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였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방송은 19일 일요일 밤 9시 1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