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씨잼, 여자친구 공개…“난 네가 필요해”

입력 2020-01-20 2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씨잼, 여자친구 공개…“난 네가 필요해”

래퍼 씨잼이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씨잼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와 스토리에 여자친구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여자친구와 알콩달콩한 순간을 포착한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당당한 ‘럽스타그램’이었다. 씨잼은 “You need help and i need you♥”(너는 도움이 필요하고 나는 네가 필요해)라고 애정 어린 문구를 덧붙였다.

씨잼은 지난 9일에도 같은 여성과 함께 침대로 추정되는 공간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장 게재한 바 있다. 그는 “해킹” “어휴” 등의 문구를 더하며 여성의 정체에 대해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하지만 한 누리꾼이 “여자친구분이 졸라서 올린 거예요?”라고 묻자 “ㅇㅇ”이라고 답하며 연인 관계임을 밝혔다.

2014년 ‘쇼미더머니3’에 참가했다가 준결승에서 패배한 후 2016년 친구 비와이와 함께 ‘쇼미더머니5’에 도전한 씨잼. 그는 최종 우승한 비와이에 밀려 준우승을 차지했지만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하지만 2015년 5월부터 지난해 4월까지 대마초를 피우고 10차례에 걸쳐 대마초를 구매한 혐의로 구속 기소됐다. 씨잼은 구치소에 수감된 와중에도 SNS에 “녹음은 다 해놓고 들어간다”고 글을 올려 뭇매를 맞았다.

씨잼은 초범이라는 점과 범행을 인정하고 재활 의지가 강하다는 이유로 재판부로부터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실형을 면했다. 이후 그는 간간이 동료들의 피처링에 참여하다 지난해 5월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공연으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