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젯’ 하정우X김남길, 흑백으로 감출 수 없는 아우라 [화보]

입력 2020-01-22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클로젯’ 하정우X김남길, 흑백으로 감출 수 없는 아우라 [화보]

‘클로젯’ 하정우, 김남길이 화보를 공개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 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두 사람은 섹시한 모습을 뽐냈다.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하는 소품들 사이에서 각자의 매력을 발산한 하정우, 김남길은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긴장감 넘치는 표정과 비밀을 감추듯 눈을 가린 포즈까지 두 배우의 존재감이 합쳐져 강렬함은 배가 된다. 화보에서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한 두 사람이 ‘클로젯’에서는 어떤 케미로 눈길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하정우는 “상황에 짓눌리고 감정의 밀도가 높아질 때 김남길이 연기하는 경훈 캐릭터로 휘젓는 맛이 있을 것 같다”, 김남길은 “하정우는 템포나 강약 조절을 정말 잘한다. 힘을 줄 때 주고 뺄 때 빼는 타이밍을 귀신같이 잘 알고 있다”며 서로에 대한 훈훈한 칭찬이 오고 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하정우, 김남길의 강렬한 호흡 포착한 화보컷과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1월 23일 발행되는 하이컷 256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정우, 김남길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클로젯’은 오는 2월 5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