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 2차 예고편 공개

입력 2020-01-23 14: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 2차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Netflix)가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의 2차 예고편을 공개한다.

계약연애를 끝내고 진짜 첫사랑을 시작한 라라 진과 피터 앞에 라라 진의 또 다른 러브레터의 주인공이 등장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가 2차 예고편을 공개한다.

공개된 2차 예고편은 다가오는 설 명절 분위기에 어울리게 곱게 한복을 차려 입고 친척과 만난 라라 진과 키티의 사랑스러운 모습에서 시작한다. 키티는 라라 진과 피터가 어떻게 가짜 연애를 관두고 진짜로 사귀게 되었는지, 전 세계를 열광하게 했던 그들의 파란만장한 연애의 시작을 설명한다. 하지만 진짜 연애를 시작하고도 피터는 여전히 인기가 많고, 라라 진은 남몰래 좋아했었던 또다른 남자 존 앰브로스에게서 갑작스럽게 러브레터 답장을 받게 된다. 이제 막 설레는 연애를 시작했지만 뜻밖에 새로운 남자가 등장하면서 펼쳐질 이야기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 다른 러브레터의 주인공이 등장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는 오는 2월 12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