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피플] ‘조동혁♥’ 한송이 누구?…국가대표 출신 ‘배구여신’

입력 2020-01-24 13: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피플] ‘조동혁♥’ 한송이 누구?…국가대표 출신 ‘배구여신’

배우 조동혁의 여자친구 한송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4일 한 매체는 “조동혁이 연인인 배구선수 한송이를 응원하기 위해 경기장을 찾았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조동혁은 23일 오후 경기도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와 KGC 인삼공사 경기를 직관했다. 연인 한송이는 KGC 인삼공사 소속이다.

이날 조동혁은 마스크와 모자로 얼굴을 가린 모습으로 중계석에 포착됐다. 중계진은 “두 사람이 예쁘게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양가 부모님도 이를 알고 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동혁과 한송이는 2017년 열애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을 통해 만나 인연을 맺었다. 조동혁은 지난해 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종영 인터뷰에서 “아직 결혼 계획은 없고 하고 싶다는 생각만 하고 있다. 열애는 잘하고 있다”며 연인 한송이를 언급하기도 했다.


‘배구여신’이라고 불리는 한송이는 2002년 한국도로공사 여자배구단에 입단하며 본격적인 선수생활을 시작했다.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GS칼텍스 서울 KIXX를 거쳐 현재는 KGC 인삼공사 소속으로 활동 중이다.


또 2004년 아테네 올림픽 여자 배구 국가대표를 시작으로 2006년 그랑프리 세계여자배구대회 국가대표,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여자 배구 국가대표 등 국가대표로도 활약했다. 언니 한유미도 배구선수 출신으로 유명하다. 현재는 스포츠 해설가로 활동하고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