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김창완 라디오 깜짝 등장…신청곡은 ‘너의 의미’

입력 2020-01-24 14: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문재인 대통령, 김창완 라디오 깜짝 등장…신청곡은 ‘너의 의미’

문재인 대통령이 라디오에 깜짝 등장했다.

문 대통령은 24일 오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이하 아침창)’ DJ 김창완과 직접 전화 연결을 했다.

이날 김창완은 설 연휴 특집 코너로 ‘부모님께 띄우는 편지’를 진행하면서, 그동안 어머니에게 전하지 못한 마음을 담은 청취자의 사연을 소개했다.


사연 소개가 끝난 후, 얼마 전에 어머니를 여의고, 어머니가 안 계신 첫 명절을 맞은 분과 직접 전화 연결을 했는데, 바로 문 대통령이었다. 문 대통령은 아침창과의 전화 연결을 통해, 어머니와의 옛 추억을 떠올렸다. 설을 맞은 모든 국민들에게 새해 덕담도 잊지 않았다.

또한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아침창’과 디제이 김창완이게 축하 인사도 함께 전했다. 문 대통령은 “제가 김창완 씨 팬이다. 같은 시대를 살아왔지 않나. 오랜 세월 음악으로, 연기로, 편안한 방송진행으로 한결같은 좋은 모습 멋있고 고맙다”고 말했다. 신청곡으로는 김창완의 ‘너의 의미’를 요청했다.


한편, SBS 파워 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는 매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방송되며, SBS 라디오 어플 ‘고릴라’ 다시듣기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