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애중계’ 김병헌 “‘복면가왕’ 섭외 받아”…방송 최초 노래 실력 공개

입력 2020-01-27 1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메이저리거 김병현의 노래 실력이 최초 공개된다.

28일 방송되는 MBC MBC ‘편애중계’에서는 복면에 가려진 탑골 가수 3인방에 이어 야구팀 김병현의 무대까지 공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이날 편애 중계진과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할 전설의 탑골 가수 3인방은 ‘복면가왕’ 출연 티켓을 두고 대결을 펼친다. 이를 들은 김병현은 최근 자신에게도 ‘복면가왕’에서 섭외가 들어왔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가 출연을 거절한 이유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여기에서라도 노래를 불러달라는 중계진들의 성화에 선뜻 자리에서 일어났다고 해 그의 심경변화에도 관심이 쏠린다.

마이크를 잡은 김병현은 최호섭의 ‘세월이 가면’을 열창, 기교를 쓰는 수준급의 노래 실력과 은근한 락커 기질로 입을 떡 벌어지게 한다. 늘 티격태격하던 서장훈과 안정환까지 눈이 하트로 변해 기립박수를 보냈다고.

뿐만 아니라 김성주마저 실제 ‘복면가왕’인 듯 몰입해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해주세요!”를 외치게 만들어 ‘메이저리거 핵잠수함’ 김병현의 무대에 뜨거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병현의 대활약 속 서장훈은 “유일하게 나갈 수 없는 프로그램이 ‘복면가왕’이다”라며 정체를 숨길 수 없는 신체적 조건을 고백해 웃픔(웃음+슬픔)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복면을 쓴 탑골 가수 3인방의 치열한 경쟁과 야구팀 김병현의 특별 무대로 꾸며지는 MBC ‘편애중계’는 28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