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흥국, 미투 무혐의 심경 고백 “음해라고 생각” [화보]

입력 2020-01-28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흥국, 미투 무혐의 심경 고백 “음해라고 생각” [화보]

가수 김흥국이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섰다.

최근 발간된 종합매거진 <우먼센스>에는 2018년 ‘미투’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김흥국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김흥국은 지난해 검찰 조사 결과 최종적으로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이번 인터뷰와 함께 진행된 화보를 통해 한층 밝은 모습으로 돌아온 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우먼센스> 관계자에 따르면 김흥국은 평소에는 입지 않는 화려한 프린트의 셔츠도 과감하게 소화하며 파이팅 넘치는 열정을 보여주었다고. 촬영을 진행한 에디터는 “어떤 요구에도 적극적으로 임해주어서 밝은 분위기에서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다”고 귀띔했다.

인터뷰에서 김흥국은 그간의 힘들었던 심경을 전했다. 그는 “처음 그 일(미투)이 불거졌을 때, 나를 싫어하는 사람들의 음해라고 생각했다. 무엇보다 평소에 친하게 지내던 사람들이 떠나가는 걸 지켜보는 게 가장 힘들었다. 힘들 때 ‘술 한 잔 하자’고 연락 오는 사람이 없더라. 그 후 인간관계가 많이 정리됐다”고 말했다. 또 그는 “사건 후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그동안 너무 많은 걸 누렸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람들에게 받은 사랑을 베풀고 나눠줄 수 있어야 한다는 걸 배웠다. 다시 한번 기회가 주어지면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말했다.

김흥국은 무혐의 처분을 받은 후에도 힘들었던 심경을 전했다. 그는 “끝까지 믿어준 가족들에게 고맙다. 아내와 자식을 위해서라도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생각한다”며 “모든 혐의가 무혐의로 끝났다. 나를 성폭행범으로 몰았던 여성은 현재 수감 중”이라고 덤덤하게 말했다.

한편 김흥국은 최근 유튜브 채널 <김흥국 TV>를 개설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