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업’ 박나래, 메인 MC 클래스…19금도 화끈하게

입력 2020-01-29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탠드업’ 박나래, 메인 MC 클래스…19금도 화끈하게

박나래가 독보적인 MC 활약으로 안방극장을 뒤집어놨다.

어제(28일) 첫 방송된 KBS 2TV ‘스탠드업’에서는 박나래가 파일럿 방송에 이어 정규 방송에서도 메인 MC로 활약,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프로그램의 보증수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박나래는 앞서 파일럿으로 방송됐던 ‘스탠드업’에서 적재적소의 개그 센스를 갖춘 진행 실력으로 오프닝부터 큰 임팩트를 과시한 바 있다. 이러한 활약을 인정받아 그녀가 또다시 정규 방송의 메인 진행자로 재활약하며, 스트레스를 확 날려줄 코미디를 원했던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등장부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끌어내는가 하면, 센스만점 멘트들을 뽐내며 오감을 한껏 충족시켰다. 그녀는 청춘들의 기를 팍팍 살려주는 치얼업 고민 상담소를 오픈, 첫 사연부터 보는 이들을 낯 뜨겁게 한 19금 사연에도 특유의 진행력을 발휘해내 유쾌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또한 각 게스트들과의 자연스러운 호흡으로 프로그램 내 밝은 분위기를 형성해 메인 MC의 프로미(美)를 한껏 뿜어냈다. 특히 ‘선’을 넘는 악동 코미디언 케니가 “나래 누나, 클 만큼 컸어”라며 도발하자, 그녀는 아담한 자신을 가리키며 항의하는 모습을 보여줘 관객은 물론 시청자들을 박장대소하게 했다.

이처럼 ‘스탠드업’으로 박나래의 메인 MC 활약이 두드러지면서 다음 방송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첫 방송부터 돋보였던 박나래의 활약상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 2TV ‘스탠드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