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스펙트럼, ‘쇼타임’ MV 티저 공개…숨길 수 없는 강렬함

입력 2020-02-19 0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스펙트럼, ‘쇼타임’ MV 티저 공개…숨길 수 없는 강렬함

그룹 스펙트럼(SPECTRUM)이 폭풍처럼 강렬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스펙트럼(민재, 동규, 재한, 화랑, 빌런, 은준)은 19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0325’ 타이틀곡 ‘쇼타임(SHOWTI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눈부시게 빛나는 네온사인을 배경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스펙트럼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심장을 울리는 것만 같은 ‘쇼타임’의 강렬한 전자사운드에 스펙트럼 멤버들의 일사불란하고 각 잡힌 군무가 어우러지면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스펙트럼이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0325’는 타이틀곡 ‘쇼타임’ 러닝타임인 3분 25초 동안 스펙트럼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아낸 앨범이다. 멤버들은 이전 앨범과는 180도 상반된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0325’에는 강렬한 베이스와 드럼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 댄스곡이자 타이틀곡 ‘쇼타임’을 비롯해 퓨처 팝 스타일 트랙 ‘하이웨이(Highway)’, 팝 발라드곡 ‘마이 스타(My Star)’까지 각각 다른 분위기를 띄는 총 3개 트랙이 수록됐다.

스펙트럼의 새 앨범 ‘0325’ 전곡은 오는 24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오프라인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사진 = 윈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