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머니?’ 이윤성♥홍지호 출연…둘째달 고민 토로

입력 2020-02-20 16: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부가 머니?’ 이윤성♥홍지호 출연…둘째달 고민 토로

MBC ‘공부가 머니?’에 배우 이윤성 치과의사 홍지호 가족이 출연한다.

내일(21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 이윤성 홍지호 가족이 출연, 이제 중학생이 되는 둘째 딸 세빈이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윤성 홍지호 부부는 슬하에 이제 중3이 되는 큰딸 세라와 중학생이 되는 둘째 세빈이를 두고 있다. 홍지호는 “우리 집에는 두 명의 이윤성과 두 명의 홍지호가 있다”고 말해 두 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어떤 교육 고민으로 ‘공부가 머니?’를 찾았는지 묻는 질문에 이윤성은 둘째 세빈이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미술 전공으로 예술중학교 입학을 앞둔 딸이 어린 나이부터 입시를 준비하는 게 안쓰럽기도 하고, 혹시나 크면서 진로가 달라지지는 않을까 하는 불안한 마음이 있다는 것.

이에 MC 신동엽은 “저희 딸도 예술중학교에 입학 예정인데, 남 일 같지 않고 어떤 마음인지 이해된다”라고 말해 이윤성 홍지호 가족의 고민 사연에 더욱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신개념 에듀 버라이어티 MBC ‘공부가 머니?’는 이번 주부터 편성 시간을 앞당겨 매주 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