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아이즈원 권은비, 컨디션 난조로 일정 불참 “회복 집중”

입력 2020-02-23 1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문] 아이즈원 권은비, 컨디션 난조로 일정 불참 “회복 집중”

아이즈원 권은비가 컨디션 난조로 일정에 불참한다.

아이즈원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는 22일 권은비의 컨디션 난조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권은비의 의지는 강했으나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부득이하게 23일 SBS '인기가요' 스케줄까지 소화 후 휴식을 취하며 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익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팬사인회에 권은비 양의 불참을 결정하게 된 점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당사는 권은비 양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분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컨디션 및 건강 회복에 심혈을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권은비가 소속된 아이즈원은 17일 첫 정규 앨범 ‘BLOOM*IZ’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FIESTA’로 활동 중이다.


<권은비 휴식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이즈원 은비 양이 컨디션 난조임에도 모든 스케줄을 소화하고자 하는 의지는 강하였으나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부득이하게 2월23일 SBS '인기가요' 스케줄까지 소화 후 휴식을 취하며 회복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익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팬사인회에 은비 양의 불참을 결정하게 된 점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는 은비 양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분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컨디션 및 건강 회복에 심혈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