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MCND, 강렬한 칼군무…‘ICE AGE’ 티저 공개

입력 2020-02-25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뷔’ MCND, 강렬한 칼군무…‘ICE AGE’ 티저 공개

그룹 MCND의 데뷔곡 ‘ICE AGE’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5일(오늘) 자정 MCND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인투 디 아이스 에이지)’의 타이틀곡 ‘ICE AGE(아이스 에이지)’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자신감 가득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MCND의 모습이 포착, ‘ICE AGE’에 맞춰 선보이는 MCND의 칼군무가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캐슬제이가 강렬하게 내뱉은 “Come into ice age”가 이목을 집중시키며 MCND의 ‘ICE AGE’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티오피미디어의 신인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18일 데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바 있다.

자작곡 ‘TOP GANG(티오피 갱)’으로 강렬한 프리 데뷔를 선보이며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을 구축했던 MCND가 정식 데뷔를 앞둔 가운데 MCND가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로 선보일 MCND만의 음악에 기대가 증폭된다.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오는 27일 온라인 발매, 3월 2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사진 제공 = TOP MEDIA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